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11번가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PLEOMAX BB-30 구매했더니... 헌것이 왔다? 본문

꿀팁 리뷰

11번가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PLEOMAX BB-30 구매했더니... 헌것이 왔다?

유튜버 키헬 2019.05.10 13:35

제품을 입금한지가 꾀나 오래되었는 제품인데 안오길래 깜짝 놀래서 확인해봤더니, 택배가 이제곧 도착한다는 연락을 받았다.


저번 토요일날 입금을 완료 했으니, 월요일날 보내주겠거니 했는데, 화요일날 보내서 그런것인지. 목요일이 되어서나 도착했다. 주문자 입장에서는, 주말빼고 4일이나 기다린 샘이 되겠다.


택배기사님이 도착해서, 뭐든지 인간은 실수를 하기 때문에 실수에 관대한 사람이라. 배송지연이나, 포장상태에 대해서는 나는 크게 관여하지 않는 편이라 조금 더러워도 사용하는 편이다.


하지만 이건 도를 지나쳤던 제품이 도착하고야 말았다.




제품이 한눈에 봐도 노후가 되어 보였고, 덕지 덕지 더러운 것들이 많이 묻어 있어서 만지기도 싫었다.


이정도는 외관을 깨끗하게 보내도 받을까 말까 인데, 이건 고객을 농락한 것과 다를것이 없다고 느꼈기에 2만원 짜리 제품일지라도 꼭 항의를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뿔난 마음으로 고객센터에 전화했다.


다행이도 고객센터는 바로 전화 받아서, 대응을 해주셨고, 일단은 보내달라고 하시는 것으로 착불로 택배 보내겠다 하고 끊었다.


굉장히 화가난다. 오래기다리기도 했고, 드디어 받은 제품이 조금 심각한게 아니라 매우 심각한 제품을 보내준 것은, 상당히 화가날 수 있지 않겠는가..



억스 부분에도 실제로 보면 케이스가 조금 깨져서 떨어진 모습이 보인다. 얼마나 써먹었으면 저지경일까.




이건뭐 따로 표기 안해도 더러움이 보이지 않는가?



여기서 중고제품이 100% 구나 라고 느끼는 부분입니다. 완전 찍혀서 깨질 정도면 상당히 뽕뽑을때 까지 써먹은 제품이 아닐까 짐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왔을때 상 태..ㅋ 포장도 제대로 안해줌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

#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Copyright ⓒ 2018. All Rights Reserved.)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나이가 성숙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