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소소하게 보기 좋은 넷플릭스 미드 좀비몰 블랙썸머 시즌1 본문

영화/인생 미드

소소하게 보기 좋은 넷플릭스 미드 좀비몰 블랙썸머 시즌1

유튜버 키헬 2019.05.11 12:17

넷플릭스의 좋은점은, 뭐든 퀄리티가 평균은 한다는 점에서 강점을 주고 싶다. 내용도 명작이니 뭐니 할 만큼의 작품은 보지 못했다만, 그냥 적당하게 즐기기엔 나쁘지 않았던 작품이 굉장히 많이 있다. 거의 쏟아져 나오듯이 대량 물량 찍듯 와르르 튀어나와 다 비슷해보이지만 조금식 달라보인다는 단점이 있을 수 도 있다.


음식도 어차피 먹어본 맛인데 계속 먹는 이유가 그 맛을 알았기 때문이 아니겠던가?


이 작품의 신기한점은, 한국인의 배우가 나오는데 끝까지 한국말로 대답하고 , 영어를 전혀 못한다는데, 영어를 한번에 알아듣고 대답은 한국말로 한다. 한국말을 들은 외국인은 개떡같이 외계인급 센스로 제대로 알아듣고 캐치하여 소통을 하는데.. 


요즘 넷플릭스에 미국 드라마 영화에서 한국인이 많이 나오는것 보니 한국의 넷플릭스 시장이 영향력이 조금 있는 듯 보인다.



그냥 좀비물이 지루할 수 없는데 지루한 부분과 답답한 부분이 많았던 작품이지만. 미드의 매력이 무었인가.. 한번 보면 끝까지 봐야한다는 점이다. 그런걸 종합해 봤을때. 지루하지만 그만큼 매력적인 좀비영화가 아니였을까 싶다. 

그냥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세상 멸망했고 쫒기도 도망다니고 법을 잃은 인간의 추악함이 나오는 그런 흔한 스토리로 이어진다. 볼것이 없다면 한번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