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생각 없이 몰두하고 싶은 걸 줄이고, 해야할 일을 규칙적으로. 본문

키헬 (일상)/일상

생각 없이 몰두하고 싶은 걸 줄이고, 해야할 일을 규칙적으로.

유튜버 키헬 2018.12.16 15:00

프리랜서와 개인사업을 하려면 무었보다도 자신과의 싸움 자신을 제대로 컨트롤 하고, 유혹을 이겨 해야할 맡은 일을 철저히 규칙적으로 해내야만 일의 진행도가 빠르고 시간이 지나 후회하지 않았음을 깨닫게 된다.


나이가 드는 것인지 시간이 지나고나면 시간의 의미를 많이 두기 시작한다. 이떤 무언가의 일을 했을때 하루의 계획 중에서, 나중에 시간이 지나 어떤 의미가 있었는지 허무하게 흘러가기엔 인생이 너무 짧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다.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

#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아름다운 여자의 마음에 들려고 노력할 때는 1시간이 마치 1초처럼 흘러간다. 그러나 뜨거운 난로 위에 앉아 있을 때는 1초가 마치 1시간처럼 느껴진다. 그것이 바로 상대성이다. - 아인슈타인



가끔 마음을 다잡아야 할 때가 있는 것 같다. 가끔은 우울하고 지칠때, 만든 규칙들을 잠깐 내려놓고 방황하고 아무생각 없이 시간이 잘 흘러가는 의미 없는 것들을 할때가 간혹 보일때, 나약한 정신력과 마음을 다잡는 방법, 다시 시작해야할 것 같다.


무언가의 강한 의지를 부여해줄 수 있는 것이 없다면 죽은것과 마찬가지라 생각이 든다. 다시 꿈과 희망, 목표를 새로잡고 나아가야 할 굳은 의지력을 새롭게 동기부여를 만들어가야할 마음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멘탈 관리를 철저히 해야된다.


하고싶은 것만 계속하면 그것도 언젠간 행복이 없어지고 지겨워지고 지친다. 진정한 큰 소소한 행복을  위해서 평소에 어느정도의 나 자신을 갇아두고 철저한 계획과 규칙을 따라 생활하며, 가끔의 보상만이 작은 행복도 큰 행복으로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것이다.


-하루에 한번씩 일기쓰기-일기를 매일 쓰면 치매 예방과 기억력 두뇌에 좋고, 옳바른 사고력과 통찰력 바른생활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글짓기에 소질없는 내가 더욱 글을 잘쓰는 날 까지 써보는 개인적인 포스팅-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