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

(26)
극한직업 2018 친구가 너무 재밌다고 두번보자고 했던.. 평소에 졸잼 영화만 딱 골라서 잘 보는 친구가 격하게 추천해준 작품이다. 친구" 야 ~ 그거 봤나~ 극한직업 엄청 재밌던데 " " 아니 못 봤지~ 뭐 다큐멘터리 인가? 어떤 편인데?" 친구" 아니 영화다 영화, 졸잼이야 보자 보자 " " 어 그래? 너도 못 봤어? " 친구 " 아니 봤는데 난 한번 더 볼래 너무 재밌더라, (친구들끼리 같이 한 번 더 보고 싶어서) " 그렇게 시작된 눈여겨 보던 것인데, 관람객이 약 6만 명 평가했는데 평점이 9점대 인 것 보니, 명작이 하나 또 탄생했는 것 같다. 요즘에 유행어처럼, 따라오는 게 있는데 "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 이게 이 영화의 명대사이고, 이슈가 되어서 많은 패러디가 탄생하고 있다. 난 처음에 뭘 따라 하는 건가 싶었는데..
인생미드 생각보다 볼만한, 엄브렐러 아카데미 방콕 주말엔 미드지 언젠가 부터, 미드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미드만에 묘한 중독성이 있어서, 웬만한 영화를 짧게 보는 것 보다.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이 자극적인 영화같은 드라마는 하루가 다 끝날때 까지 보더라도 멈출수 가 없이 밤새서라도 보는 작품도 몇 있었다. 한국 영화, 드라마에서는 절대 느낄 수 없는.. 매력이 있어서, 가끔식 한가한 날에는 미드가 어떤게 있는가 한번 둘러보는 일도 쏠쏠한 인생의 또다른 재미를 찾은게 아닐까 싶다. 이번에는 그렇게 극찬하고 싶은 장르의 미드는 아니지만, 그저 보다보니 끝까지 보게되고 시즌2는 언제나오나 까지 훑어볼 정도? 스트레스 받는 사회에서 가끔 하루정도는 멍~하니 있고 싶을때 그럴때 보면 딱 하루를 휴식하며 시간때우기 참 좋다. 작품 설명을 간단하게 한다면, 태어날때..
머신건 프리처 2013 아프리카의 영웅 실존 인물 비참한 전쟁 실화 처음에는 웬 건달 양아치가, 봉사활동 열심히 하는 지루한 다큐멘터리 영화인 줄 알았다. 하지만 끝까지 보고, 더이상 이 영화에대해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게 되었다. 얼마나 유명했으면, 이 작품은, 실제 실화 현재 살아계신 실존인물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이것은 한국 프로그램 중, 서프라이즈에서도 소개가 되었던 이야기다. 한국에서 살아왔다면 실제 테러 전쟁의 실상을 너무 자세하게 묘사된 이 영화를 본다면, 환경에 따라 변해버린, 생존을 위해 바뀌어간 인간의 잔인한 추악한 악마같은 모습에 우리는 순수한 세상에서 이 더러운 세상에 대한 감을 잃고 살아왔었다는 것을 소스라치게 놀랠 수 있다. 옛날 옛적에 법이 없는 무법지대에 잔인한 전쟁들이, 현재 21세기 4차산업혁명 시대엔 없어졌거나, 그래도 총기 기계식 ..
오랫동안 피워온 담배, 이젠 금연 3년차 후기 과거에 워낙 골초였던 나였기에 아직도 동창이나, 가끔씩 만나는 지인들을 보면, 담배나 피우러 가자는 말을 듣기도 한다. 주변 사람들은, 내가 금연자라는 걸 다 알고 있지만, 가끔 깜빡하는 친구도 있다. 담배를 워낙 많이 폈었기에, 그럴 것도 당연한 일이다. 담배 중에 매우 강력하고 독한 말보루 래드를 필 때에는, 많이 피면, 한 갑 반 정도를 펴댔고, 에쎄 체인지가 나왔을 때엔, 거의 두갑식 펴댔다. 그래서 항상, 집 방안에, 한 보루, 차안에 한 보루, 회사에 한 보루, 매일 슈퍼 가면 2보루 식 사들고 차에 넣어버렸던 것이 기억에 남는다. 남들이 놀랠 정도로 골초라 중독에 취약했던 나에겐, 중독을 참을 수가 없었다. 마지막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그것밖에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 심지어 나는, 남들보다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2018 극찬받는 평점, 나는 글쎄, 남들은 재밌다고 난리가 아닌 평점9점대의 작품을 내가 처음으로 까내리게 될 줄은 몰랐다. 깐다기 보다 내 취향적인 느낌은 아니었던 것이다. 친구와 함께, 같이 볼려고, 했지만, 나는 심지어 활동하기 딱 좋은 대낮 부터 보다가 잠들었다. 사람들이 그렇게 재밌다던 이 작품을 나는 왜 보다가 잠들었을까.. 내가 피곤했던 건가(?) 라는 반 의심을 갖은 체, 다시 친구는 떠나고 혼자 다시 보았으나, 또 잠들었다. 나는 이 그래픽들이, 너무 어지럽다고 해야하나 정이 가지 않았던 모양이라 집중이 하나도 되지 않았다. 내가 선호하는 부드러운 그래픽이 아니라, 토나올 것 같았고 어지러웠다. 처음으로 나는 애니메이션이 안맞는구나 라는걸 느낄 정도로 보는게 힘들었다 라고 표현하고 싶다. 내가 9점 넘는 큰 흥행을 이끈 작..
대구 상인동 하늘타리 LA갈비맛, 여기 맛집이라던데? 난 말이지... 어머니가 지인 주변분들한테 들은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자고 하여, 아버지와 어머님과 나 이렇게 셋이서, 출발하게 되었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추천까지 해주는 건가 싶어서 안 갈 수가 없었다. 상인동에 살면서 여기는 처음 가보는 맛집인 곳인데, 한 오후 8시쯤 되자마자? 한참 직장인들 일 마치고, 귀가하는 이 시간대에 들리게 되었다. 맛은 조금 질기다고 해야하나, 뼈가 굵고 크고 맛집으로 평가할 정도로 추천할 만큼은 아닌 거 같은데 난 좀 호불호가 있었던 것 같다.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엘 BLOG #글, 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엘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Copyright ⓒ 2018..
말랑깽이의 턱걸이 기록 일기, 언더 그립 3세트 풀업 (#5) 환절기인가, 계절이 오락가락 해서 면연력이 딸리는 것인지 모르겠다. 한번 운동했다 하면 회복이 제대로 되지가 않는다. 그래도 꾸준히 한다는 목표를 포기하고 싶진 않지만. 이래가지곤 운동이 아닌 병을 앓는 노동만 되는 것 같다. 운동을 2일 1회만 해주어야 할 것 같다. 또는 유산소 운동이 조금 부족한 탓일 수 도 있을 것 같다. 근육의 피로도가 예전만치 잘 풀리지가 않는 듯 하다. 내일은 예비군이 있는 날이라서, 턱걸이는 패쓰 해야할 것 같고, 22일날 쯤에 내추럴그립 으로 다시 반복 운동을 시작을 해볼까한다. 이젠 운동하기전에 몸무게도 한번 촬영을 해서 함께 올려보면 전문가들은 좀더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렇게 해보고자 한다. 자신의 몸무게를 매일 체크하면서 식단과, 운동량을 조절해야지만, 성..
엄청 싼데? 요기요 할인 쿠폰 대파티 (?) BBQ 등 대기업 프렌차이즈의 할인 행렬 요즘 친구들 끼리 매일 카톡에서 나오는말이 요기요 50% 할인한데 요기요 9000원 할인 이란 톡이다. 배달 하나 시켜먹을때 마다, 보통 1~2만원 돈인데, 50%할인이나 7~9000원 할인이면 거의 개꿀팁이 아닐까 싶다. 최근들어 몇달간 대기업 프렌차이즈 에서, 요기요에, 반값 할인 이벤트를 거의 매일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인기 있는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4조각있는 건데, 원래 가격이 1만9천500원, 할인해서 택배비 포함 1만2천원에 구매 가능했다. 외에 인기 프랜차이즈들 4~5개 업체가 할인 쿠폰을 주고 있었고, 이게 잠깐 하는 이벤트인 줄 알았는데, 항상 치킨 먹을때가 됐는데,(?) 싶을때, 마다 찾아가면 이벤트 하고 있는 것 같았다. 최소 배달 비용이 1만5천원 부터인데, 나는 할인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