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31)
남자 운동 자극 모바일 배경화면 사진! 추천 모바일 배경 같은 경우에, 검정바탕으로 해놓으면 밤에 볼때 눈에 피로도 덜하고, 배터리 소모 절약도 된다고 한다. 이왕이면 분위기 있고 운동하는 남자분들 자극될 수 있는 사진 몇가지를 준비했습니다. 구글에서 운동 자극 영상 검색했을때, 나온 외국 남성인데, 배경을 포토샵으로 누끼 따고, 어색한 부분을 검은 그라디언트 작업을 통해 심플하고, 간지나게 변경해 보았어요. 요 사진은 저의 카톡 프로필 사진이네요. 이 사진은 폰 대기화면 + 배경화면 으로 해두면 분위기가 좋고 눈에 피로가 덜가기 때문에 최고의 배경화면이 아닐까 합니다. 딱 제가 만들고 싶은 몸의 모델인데, 키가 만약 175라고 가정했을때 83kg은 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네이버웹마스터 오류. 검색로봇이 사이트에 접근할 수 없어, 진단을 할 수 없습니다. 요즘 블로그 포스팅 자작 글은 생활 글을 똑같이 작성하고 포스팅하는데도 불구하고, 방문자수가 1100명에서 1000명식 조금식 줄더니 어제는 500명까지 내려왔다. 네이버 웹마스터 문서 수집에서 문제가 생겼나 싶어서, 접속해 보았더니 아니나 다를까 뭔가 잘못되었다. 웹마스터에서, 현황 사이트 최적화 부분에 나와야할 나의 사이트 수집기록들이, 접근을 할 수 없어, 진단을 못했다는 결과를 안내해준다.. 그럼 좌측 메뉴에 보면 검증이라는 탭이 있다. 저기로 이동해 본다. 겁증 탭에서, 웹 페이지 최적화 메뉴에 들어가본다. 그후, 뒤에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은 상태에서, 확인을 눌러 본다. 그랬더니, 아주 잘 수집되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었다. 그럼 즉, 해당 기능이 일시적인 오류일뿐 사실적으론 잘 수집 되고 ..
스릴러 추천! 이웃집 살인마! '디스터비아 Disturbia , 2007' 잘 만들어진 공포 스릴러를 찾았다. 충분한 긴장감과 공포라는 장르에 한쪽에만 치우치지 않았을 정도로 일상적인 부분과 공포와 썩여 적절히 재미를 잘 만들어주었던 것, 배우들도 매력적이고 처음엔 조금 지루할 수 있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재미는 집중되어, 흥미진진하게 본다. 긴장감도 적절했고 마무리도 훈훈하게 잘 끝나서 시작과 끝 어느 쪽이든 잘 본 듯 싶다. 남자 주인공은, 어릴쩍 아버지를 잃고 문제 아이로 크게 된다. 학교 생활은 아예 관심이 없었꼬, 선생님과 다툼이 있어 폭행을 하여 미국 법에 따라 집에서 감금 살이를 하게 되고, 심심한 나날을 보내는 그때 어여쁜 이웃집 아가씨도 이사를 오게 되어 관심을 가지게 되고, 친구가 된다. 그둘은 베스트 프랜드가 되어 이웃집의 수상한 점을 염탐하기 시작하는데...
나루토 300편 부터 다시 보는중, 볼만할까.. 300~310화 까지 내용 나루토를 아주 어릴쩍 보다가 말았다, 첫 소개부터 성장하는 부분까지 흥미롭게 보다가, 후반부 부터 모든게 지루하고 느리게 흘러가는 걸 보고 실증을 느끼고 보지 않았다. 원피스도 그렇다 과거, 전개가 빨랐다가, 후반부 부터 전투씬에 쓸데없이 흐르는 정적? 에서 시간을 다 잡아먹고 결국 주먹 한번 휘두르는데 30분식이나 잡아먹고 너무 느리게 흐르는 전개가 답답하다. 아마 소재가 다 떨어져서 큰 인기에 종방하긴 그렇고 일부로 질질 끌어서 돈 벌 목적인건지 아무튼 내용은 궁금한데 방법이 없을까 싶다가 5초씩 뛰어 넘기면서 보면 줄거리는 대충 이해가 다 되면서도 격투가 벌어지는 전투씬만 골라 볼 수 있으니 그렇게라도 보기로 한다. 나루토 수행 &아스마 죽음 &복수 300~310 나루토가 300화 이전에 사스케와 ..
미래의 4D 게임!? 레디 플레이어 원 Ready Player One , 2018 요즘들어, 많은 영화사에서, 뇌파를 이용하여, 가상 세상에 들어간다는 설정을 많이 만들고 있다. 아마 최초 시작이 일본 애니메이션 중, 소드아트온라인 이라는게 최초로 많은 영화사에서 모티브로 제작하지 않았을까 생각해 본다. 멀지 않은 미래에 우리도 만나볼 수 있을 기술이지 않을까, 영화에서 많이 나오는 미래기술은 대부분 같은 세대에도 불가능으로 보인것도 다 개발이 되는 경우가 많았으니.. 이 기술력도 곧 나오지 않을까 기대심에 보게 된다. 이영화의 큰 장점은 엄청난 퀄리티의 그래픽에 눈을 땔 수가 없다. 한장면 하나 하나가 어색함 없이 실감나는 부분이 몰입감에 흥분하기 충분했다. 하지만 악당과 주인공이 싸운다는 설정은 언제나 그렇듯, 성인이 보기엔 조금 유치할 수 있는 부분은 감수해야 할 것 같다. 젊은..
친구의 추천 책, 나는 고작 한번 해봤을 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첫 시작을 두려워 한다. 그 첫 시작으로 부터 많은 것을 이룬 유명인들이 많은 만큼 그러한 사연에 대한 이유와 이야기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내용이 기반인 책이다. 요즘엔 일상에 많은것을 추가해서 생활 패턴을 고정적으로 하다 보니, 하나식 추가될 때 마다 무엇인지 피로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이 책도, 친구를 통해 빌려 보게 되었는데, 언제 다 읽게될 지 모르겠다. 하루에 2장~3장식 읽으면 어느세 시간이 지나보면 다 일어가겠지 하면서.. 일단 첫 부분 부터 느낌이 좋은책이다. 내가 생활에서 불편하다고 느낀것을 편하게 할 만한 제품을 찾아 보았을때 시중에 없었다, 라는 이야기로 시작해서 그것을 이유로 직접 개발하여 성공한 유명한 대기업브랜드 회장의 사연 이야기로 시작한다. ..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씨피유 점유율 99% 빠르던 컴퓨터가 어느날 부터, 조금 별로 프로그램 실행도 안했음에도 환경이 쾌적하지 못함을 느끼고 혹여나 작업관리자를 통하여 cpu 사용률을 체크하고 놀라고 말았다. 위 보는것 처럼, cpu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저것은 보안 서비스와 관련 되어 있기 때문에 보안 시스템 에서 멈춰버리면 멈추는 기능이다. 뭐 다른 블로거들 보면 보안쪽에서 뭐 추가하면 멈출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다고 하는데, 확실한 방법은 그냥 보안을 닫으면 100% 멈추게 되어 있으니, 나처럼, 확실하게 바이러스 관리를 스스로 잘 대처할 수 있다면 따라하길 바란다. 윈도우10 사용 환경에서, 윈도우키에서 , 설정에 들어간다. [업데이트 및 보안] 메뉴를 선택 합니다. [windows defender] 선택 합니다. 위에 보이는 ..
지웨이 보충제 레드웨이 구매 후기, 난 비추천한다. 보충제를 선택하기 있어 WPI WPH WPC를 알고 골라야 한다. 선택은 고객 몫이 겠지만, 이 제품을 까지는 않을 것 이다. 하지만 추천은 안한다. 나는 과거 지플렉스 웨이 mp50등 제품을 극찬한 적 있었다. 그만큼 지웨이의 꾸준한 고객이란 말이다. 그런데 비추천 하는 글을 쓰는 이유가 있다. 2016/12/31 - [키헬 (일상)/운동] - 지플렉스 MP50 보충제 구매 후기 (국산) 마른 체형/ 트러블, 설사, 배탈 없다는 건강기능식품2017/03/25 - [키헬 (일상)/운동] - 국산 보충제 지플렉스 웨이 (지웨이) 효능과 구매 후기 100% 살찌는 법2017/03/29 - [키헬 (일상)/운동] - 국산 보충제의 진실과 추천 보충제 (단백질 성분 함량 미달?) 성분 조작2017/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