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

(38)
나홀로 떡볶이 간단하게 맛나게 만들어 먹기! 엄마가 해준 떡볶이 처럼 만들어질까, 걱정했는데 해보니 맛이 똑같아서 정말 별거 없었다. 어머니가 해준 맛이랑 똑같이 나오는거 보니 나의 어머님 께서는 요리 실력이 그닥 풍부하지는 않은 가 보다. 이렇게 간단하게 했는데 같으니 말이다. 그래도 엄마표 아주 간단한 떢복이를 참 좋아했기 때문에 만족한 것 같다. 여러분들도 저같은 자취남자분들은 한번 따라 해보시길!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웃음 없는 하루는 낭비한 하..
영화 내가 잠들기 전에 2014 스릴러, 기억 상실과 바람핀 여주 Before I Go to Sleep, 2014 이 영화에서 주는 교훈이 무었일까. 절대 불륜을 저지르지 말고 과거의 기억을 잊지 말라는 것 일까?, 또한 나는 보면서 기억상실증에 대한 병의 위험성에 대해 경각심을 갖게 된 것 같다. 기억을 잃으면 모든걸 잃는다.. 영화는 전반적으로, 지루하거나 답답하거나 하는 것 없이 볼만하게끔 긴장되고 스릴이 충분힌 넘쳐서 집중해서 볼 수 있었다. 소름돋는 부분도 많았던 걸 보면 잘 만등러진 영화로 기억에 남는다.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
영화 2015 메이즈 러너2 스코치 트라이얼 좀비몰 영화의 S급 영화. Maze Runner Scorch Trials , 2015 처음에 메이즈러너1을 접했을때 신선함에 놀랬다. 규모도 큰 그래픽CG에 긴장감과 세상과의 고립에 맞서는 주인공들의 거대한 미로가 흥미를 자극하고 궁금증을 유발하는데 아주 신박했다. 사실 1편보다야 흥미성은 조금 떨어졌다. 거대한 미로라는 설정과 거기서 살아남기 위한 액션과 긴장감들이 이번 편에서는 도망만 치고 좀비를 피하기만 하니 조금 부족했던 것 같다. 좀비 영화일 줄 몰랐는데, 조금식 알게 되니 3편이 무척 기대된다.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
영화 2016 데스콜 그래비티 제작진 공포 스릴몰 장난전화로 엿되는 썰 장난전화를 즐기던 나이는 아마 철없어도 너무 없을 법을 모를 나이인 초등학생때나 가끔 스릴넘치는 맛에 몇번 해본 기억이 있다. 남을 골탕먹인 다는게 본인은 즐거울 지라도, 당하는 사람 입장을 알게 되는 중학생쯤 나이가 되면 재미 없는 장난임을 인정하게 되었다. 물론 법이 무섭기도 하니 말이다. 이번 영화에서는 인터넷 회선을 이용해서(?) 누구도 알지 못하는 번호를 이용하여 장난을 일삼은 미국 고등학생들의 이야기이다. 그래비티 제작진이 제작 했으니 그래도 기본은 하지 않을까 해서 시청해봤다. 역시 유명 제작진 답게 그럭저럭 볼만한 수준이다. 킬링용 이라 부른다.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
다운사이징 2017 예고편은 정말 재밌었는데.. 이번 영화도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예고편을 2시간동안 늘려놓았다는 것이다. 멋진 cg와 흥미로운 이야기는 예고편에 모두다 담아 놓고, 실제로 영화 장면에서는 드라마 처럼 따분하게 흘러간다는 점이 너무 아쉬웠다.사람의 몸이 작아져서 부와 명예를 늘리고 거기에 대한 장점과 단점을 보여줄 줄 알았는데, 웬걸 다른 이야기로 흘러가는 것 같아 참 소재가 아깝다고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소재가 참신한 만큼 흥미를 자극시켜 볼만한 정도는 된다. 따분히 드라마 한편 보고 싶다면 추천드린다.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
매직 티팟, 2012 아직 보지 못했다면 봐야할 킬링 영화 The Brass Teapot 내가 만약 저 주인공이었다면 부럽다 라는 마음과 그의 삶이 동경되어 시청하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더욱 흥미진진하게 보게 됐던게 아닐까. 더군다나 이보다 결말 좋은 영화는 없다.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이라는 표현이 바로 이 영화에서 보여주는 사례와 동일하다. 나였으면 이랬을 텐데, 조금 다르지만, 어릴쩍 부터 이런 상상을 많이 해보았다, 그런 상상력을 영화에서 보여주는 이런 부려움을 주는 영화는 나는 좋다. 사람은 자신의 그릇이 존재하는데, 그 이상의 욕심의 욕망을 가진다면 망할 수 밖에 없다는 걸 영화에서 보여준다. 가장 현명한 사람은 자신의 의지와 주제를 제대로 아는 사람 자기자신을 잘 아는 사람이아니겠는가.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영화 채피 Chappie, 2015 감상 후기, 미래 과학 선전 수준은 낮아? 채피라는 영화의 설정은 이제 곧 미래에 만들어질 과학 기술에 대한 선전 영화인 듯 보여진다. 보통 이런 영화가 만들어지고 대략 20~40년 뒤에는 그 기술이 현실화 되서 우리의 기술이 되어져 왔었던 예시한 영화가 많았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우리의 미래를 먼저 영화를 통해 본다는건 호기심과 흥미로 인해 빅재미와 관심이 생기는 것 같다.그런 우리의 미래 과학 기술이라는 설정으로 본 이 영화의 소재는 참 좋았고 흥분된다. 하지만, 보는 내내 연기자들의 연출이 참 수준이 조금은 낮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그런 면에서는 큰 점수를 줄 수 있는 영화는 아닌 것 같으나 킬링용으론 괜찮아 보인다.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
아이소이 수분만 남긴 클렌징폼 추천! 뷰티 유튜버가 뽑은 1순위 나 빼고 대부분 사람들은 축복받은 피부장벽을 가져서 어떤 폼클렌징을 써도 큰 이상 없이 만족하는 제품들을 난 문제가 된다. 주변 사람들도 이 폼클 좋다 다들 국민 폼클이라치고 목욕탕만가도 두서너개식 보는 메이커를 쓴다 하더라도 난 맞지 않았다. 그런 제품들의 상세한 성분을 검색해본 결과 유해성분 2~3개식 가지고 있었다. 향료가 들어간다거나 대중들에게 오래동안 사랑 받지 못한 유익하지 못한 성분들이 다량 포함되어있어 성분 좋은 제품 찾기가 힘든 그때, 내가 본 제품은 생소할 수 있겠지만, 성분이 참 착한 아이소이 클렌징폼이다.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