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헬 (일상)/멸치남 벌크업 후기

벌크업 후기, 58~65kg 달성. 소화 문제가 심각함.#18

매번 알면서도 까먹는 이유, 마른 사람들 대부분이 소화력 이 딸려서 살이 안찐다는 진실의 펙트. 많이 먹으면 살 찌는 원리는 다 알지만, 많이 먹으면 오히려 병만 앓고 오히려 체하는 사람이 대부분,


아무리 잘먹는 식신이라도 원래 먹던 량 보다 10배를 먹으라 하면 그 누가 잘 소화 시키며 살이 찔 수 있을까. 그게 원인이다. 그냥 배탈만 나고 간만 상하고 몸만 상하게 된다.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

#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지난 일은 어쩔 수 없는 바 슬퍼한들 이미 엎질러진 물이다. - 행복



하루에 9끼를 먹을 수 있다. 고통 스럽지도 않다. 살찌고 싶다는 간절함 앞에 억지로 먹는것 쯤이야,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고, 이젠 독한놈이 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태껏 잘 되던 소화가 안되기 시작 한다.


봄철이라 면연력이 떨어지는 것 도 있고 , 기온 차이 습도 달라지고 기후 변화가 급작 스러워, 피곤함을 느끼기 시작하더니 결국에야 소화마저도 안되고 있다.


하지만 지금까지 운동으로 근육으로 잘 키워둔 살 덕분에, 살은 빠지지 않고 여전히 유지는 된다만, 개선이 필요하다.



과거에 내가 쓴, 대추생강차 효능! 소화력 약할때 필수 템이다. 


메실주로 소화력을 향상 시키려 했으나, 역시 내 몸에 가장 잘 받는건 대추생강차다. 이것 만큼 위액을 잘 만들어 내는 식품은 없었다. 내 몸 기준! 다른분들은 어떠할지 모르겠습니다만,


마트에 100g당 800원 하는 생강과,  두 세주먹쯤 될 만한 량의 대추는 3천5백원 가량 한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