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헬 (일상)/멸치남 벌크업 후기

씹 멸치남 벌크업 3달 후기, 8kg 찌다. 누구나 가능. #17

많이 먹으면 살이 찐다라는 허무맹랑한 헛소리를 하는 사람들이 라고 이제는 당당히 말할 수 있다. 나 처럼 살이 찌지 않는 사람들의 원인은 많이 먹지 않아서 안찌는게 아니라. 많은 의사들이 수십년 전 부터 강조하던 것이, 소화력 문제와, 스트레스 관리, 생활습관이다.


물론 많이 먹어야 찌겠지만, 그 반대로 많이 먹으면 오히려 더 빠지기도 하다. 적당히 찔 수 있는 섭취량을 알아야 한다. 스스로 느낄 수 있어야 한다. 일단 식단을 짤때, 많이 먹어도 흡수 소화가 잘되는 식품을 선택한다면 많이 먹을수록 찐다. 하지만 인스턴트 라면 같은 소화가 정말 힘든 식품을 많이 먹을 경우, 오랫동안 속만 아프고 더부룩 하니 다음 간식 섭취에 덜 소화된 음식물로 인해 위에 부담이 될 수 있다.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

#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어째서 우리는 가장 사소한 일을 모두 기억할 정도로 기억력이 좋으면서 그 일을 같은 사람에게 몇 번이나 이미 말했다는 걸 기억하지는 못하는 것일까? - 경험



생각 보다 흡수가 아주 잘되고 소화가 잘되는 식품을 간식으로 선택 하며, 소화가 조금 느린 식품은 식사로 놔누어 섭취해야 한다. 운동 중에는 빈속으로 운동을 하며 중간에 탄수화물 보충제를 섭취해주는 것, 소화가 잘 되는건, 계란, 고구마, 바나나 등이 있다.

아침에 위에 부담되시는 분들은, 위장을 보호시켜주는 마와, 과다 섭취로 인해 영량 과다 부작용을 줄여주는 당근 등


 아침 주스로 위를 코팅 시킨후 하루를 시작하는 것 도 추천한다. 그래야 살이 찐다. 위에는 내가 만든 영상인데 당근 마 요구르트 사과 주스 


꼭 만들어 삼시 세끼 중 한끼중엔 주스로 선택하여 매일 드시길 바랍니다.



멸치남이 일반인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남자가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베어야 하니, 이제 3달 지났으니 9개월 남은 시간 동안 완벽한 벌크업에 도달해보겠습니다.

키 173에 58kg에서-> 65~66kg이 되었지만, 여전히 멸치다 라는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몸 좋은 사람들 만큼 무게를 치고 힘도 평균인데, 보기 다르게 마르고 근육도 빈약하니 그런 소리들 하시는 것 같습니다.

옜날에 조금 남았던 아디다스 반바지가.... 꽉 끼어서 벗지도 못할 정도!!  똥꼬 팬티 되어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