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헬 (일상)/요리

BBQ치킨 황금올리브치킨 1600원에 구매하다. #대박사건 #천원짜리치킨

BBQ치킨 1마리 단돈 1600원..?저녁은 무얼 먹을까. 고민하고 있을때 베스트 프렌드 친구들의 단톡방에서 천육백원 짜리 치킨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사실 저는 이런 할인 같은 공짜 치킨은 기본 치킨보다 가격도 싸고 주인이 좋게 안볼것 같은 생각이 있어서  왠만해선 생돈 다 내고 기본 치킨을 사먹는 편이였지만. 

  • 요세는 이런 대기업에서 돈을 대신 BBQ에 지불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말로 100% 동일하고 친절하게 치킨을 제작 해서 주잖아요~ 너무 좋은것 같아요. 더군다나 가입도 옛날에는 까다로운데 요세는 휴대폰 인증 단 20초만에 회원가입을 하니깐 정말 간단하게 공짜 치킨을 먹는것 같습니다.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

#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 <친구들의 단체 카톡방>

친구1 : 친구들아 ~ BBQ치킨 황금올리브 1600원임

친구2 : 왜????

친구1 : 단지귀찮은 짓을 좀 해야함.

친구2 : 실질적으로 정말 1600원 맞아?

친구1 : ㅇㅇ 난 자메이카 치킨 하니까 4250원에 주문함

친구2 : 어떻게?

  • 저는 뭔가 세상에 공짜는 없다고 생각하니까 정말 까다롭게 해야만 할줄 알았어요. 귀찮은 짓을 해야한다고 했을때 에이~기찮아 이랬다가.  옜날에 이런 이벤트를 한번 한적이 있었어요. 쿠팡인가 어디서 첫 회원가입과 첫구매 하면 3만원 무료 현금 쿠폰 주는 행사였는데 그당시에도 정말 간단하게 사용 했었기 때문에 이것도 비슷하겠구나 하고 회원가입 했었네요~  정말 간단해요.

이게 어떻게 해서 16000원 치킨에 14400원 할인을 받아서 실질적으로 1600원에 구매 할수 있냐면 bbq에서 가끔식 30~40% 할인을 자주 한다고 해요. 이것을 어디서 하느냐?  시럽테이블 이라는 모바일 앱 에서만 하고 있어요.

  1. 시럽테이블 설치 + 간단한 가입 모바일 최초 화면 홈 화면 상단에 할인 하고 있는 모든 자기집 주변 음식점이 나오는데 거기서 bbq를 찾습니다.

  2. 첫 결제 시 2000원 할인 이랑 신규회원가입 2000원 쿠폰이랑 테이크아웃 시럽페이 첫 결제 6400원 할인

  3. 이렇게 다 포함하면 실질적으로 거의 90%할인에 가까운 금액으로 치킨을 드실수 있으세요!

그냥 회원 가입해서 주문 했을 뿐인데. 이 많은 혜택과 쿠폰들이 적용 되서 거의 공짜 치킨을 획득 하실수 있습니다. 요세는 이렇게 첫 결제시 쿠폰 주는 홍보 방식이 유행하는지 모든 쇼핑몰등 이런 사이트에서 이런 행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 근데 시럽테이블이란 모바일앱을 처음들었는데 결제도 정말 간단하고 집주변 행사 쿠폰 할인하는 맛집도 다 알려주고 너무 좋은게 아닌가... 구지 첫결제 쿠폰이 없더라도 쭉 이용하게 생겼어요. 결국 대기업 마케팅에 당한 사례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1600원에 치킨 하나 먹고 저같은 호갱하나 추가됬네요~ 시럽테이블의 영원한 고객 하나 생긴듯 합니다. 이렇게 보면 정말 모바일앱 광고방식을  공짜 치킨 하나 먹여주고 고객 하나 얹어 오는 대기업의 마케팅전략 참 좋은것 같습니다. 고객도 좋고 회사도 좋고~ 
가끔은 이렇게 철 결제시 쿠폰을 잔뜩 주는 모바일앱을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절약하는 지혜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뭐 사용해보고 맘에들면 쓰는거고 아니면 첫 결제 혜택만 얻어먹고 어플 삭제해도 개인 마음이니깐요~
  • 치킨집에서 치킨 얻으러 갔을때. 이미 저처럼 1600원에 테이크아웃 주문한 고객이 얼마나 많은지. 책상위에 전부다 주인을 기다리는 치킨만 8상자 본것 같아요. 사장도 어리둥절 한 표정으로. 오늘 시럽페이 에서 행사 한줄 몰랐다면서 엄청 주문 들어온다고 웃으시더라구요~ 이렇게 체인점들은 대기업이 알아서 홍보 마케팅 해서 치킨을 구매해주는 고객을 알아서 넣어주니까 체인점 운영하시는 사장님은 홍보는 필요 없으시겠어요~

 

유튜브'키헬'을 검색 해 보세요.  (블로그 주소 : hyeonsul01.tistory.com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comma720)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