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외국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019, 히어로 몰은 이제 그만..

by 유튜버 키헬 2019.09.14

요즘에는 히어로몰에 대한 흥미가 전혀 사라져 간다. 네이버 영화 평점을 확인해 보면, 대부분 히어로몰은 나이가 20대가 넘어가면 갈 수록, 평점이 낮아지는 모양을 볼 수 있다. 아무래도 나이가 먹으면 현실적인 영화를 탐내게 되는게 분명해 보인다. 

 

일단 미래 기술들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다. 실제로 개발되고 있는 기술을 이용한, 영화라서 신기하게 볼 수 있긴 했지만, 역시 스파이더맨이라는, 추억은 어릴때 추억으로만 갖고 있는게 좋을 것 같다.

 

옛날 영화만의 감성이라고 해야 할까.. 그게 없는게 너무 아쉽다. 옛날 사람이라 옛날 것이 좋은 것은 어쩔 수 없는 모양이다.  영화에 새련미가 너무 넘쳐서 감성이 없는 느낌.

 

그래도 평점이 굉장히 높은 영화인 만큼, 보는 내내 지루한 점은 딱히 없었다. 보는 내내 신박했고, 즐거운 부분이 있긴 했다. 마지막에 가면서 적을 때려잡고, 난 부분 부터는 슬며시 뒷 얘기는 관심이 없이 꺼버린걸 보면, 나에겐 특별히 흥미롭게 다가온 느낌은 없었던 작품이다.

줄거리는, 어벤져스 와 계속 이어지는 후속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스파이더맨이 주인공이 아닌, 실제 주인공은 죽은, 아이언맨이 남긴 기술력에 대한 풀이라고 해야한다. 스파이더맨 후속작은 계속 느꼈지만, 아이언맨의 우상화 작품은 계속된다. 

 

그냥 우리가 옛날에 알던 스파이더맨 만의 현실적인 상황을 얘기하는 이야기만 나왔으면 좋았겠지만... 어벤져스에 관련된 내용만 주구장창 나오고 스파이더맨은 거기에 맞춰 행동하는 조연 정도로 보였던건 어쩔 수 없다.

 

정체불명의 악당들을 물리치는 아이언맨의 기술력을 물려 받은 스파이더맨 이야기.... 혹시나 기대하고 봤던 나의 히어로몰은 이제 30대가 되었으니 이제 그만.. 

개인적인 평점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

#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Copyright ⓒ 2019. All Rights Reserved.)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배우지 않으면, 곧 늙고 쇠해진다. -주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