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헬 (일상)/운동

내가 신뢰하는 보충제 회사 지웨이에서 알려주는, 100% 살찌는 방법 (48KG 에서 66 KG 달성) 누구나 살찌는 법 있으나 ^^

by 유튜버 키헬 2019.09.06

주의~ 이포스팅은 지웨이와 0.0001%도 관계 없는 키헬이 작성한 글임 협찬 없음 ^^

 

필자는 종류별로 모든 보충제 제품을 먹어보았습니다. 웬만큼 유명한 신타같은 유명 회사 제품은 다 먹었으나, 대부분 배탈을 일으키거나, 7일간의 적응이 필요했습니다.

 

유일하게 지웨이만 배탈이 나지 않았고 효과가 크기때문에 가장 신뢰한다고 얘기 드리는 것입니다. 참고가 되길 바라며, 예전에 작성했던 지웨이 후기를 아래에 첨부 합니다.

2017/03/25 - [키헬 (일상)/운동] - 국산 보충제 지플렉스 웨이 (지웨이) 효능과 구매 후기 100% 살찌는 법

2017/03/29 - [키헬 (일상)/운동] - 국산 보충제의 진실과 추천 보충제 (단백질 성분 함량 미달?) 성분 조작

2017/08/02 - [키헬 (일상)/운동] - 남성 호로몬 상승! 지웨이 zma 다이나미스 지알피엠 구매 첫 후기

2018/05/24 - [꿀팁 리뷰] - 지웨이 보충제 레드웨이 구매 후기, 난 비추천한다.

 

키 173에 몸무게 48kg 이었던 씹멸치인 저는,  지웨이를 선택하고 최고 66kg 까지 달성한 적 있습니다.  당연히 지웨이 덕분에 라고는 말은 못하지만, 지웨이도 적게나마 한몫한 것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많이 먹어도 찌지 않았던 저에게 조금 먹고 살찌는 방법을 깨달았다고 자부합니다. 무려, 20년동안 심각한 저체중에서,  18kg 이나 증량 했기 때문입니다.

 

살이 안찌는 사람은 싹다 소화불량이 있어서 한번에 많이 먹으면 큰일납니다. 이게 top1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가끔식 이런 사람들 많이 볼겁니다. "야 너는 나랑 1년만 같이 살아봐라  30kg 찐다 임마~"

....

실제로 그런 소리 하는 친구랑, 몇번이나 같이 자취 생활 했는데, 오히려 배만 튀어 나오는 ET가 되고 살은 오히려 더 심각한 배만 찌는 괴물 저체중 비만이 되었습니다. 살이 더 빠지고 병만 앓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공부를 하고 운동을 했더니 살이 무럭 무럭 건강하게 쪘고 , 그걸 종합적으로 정리해서 말씀드려야 할 것 같은데, 대박 신기하게도 내가 하고 싶은 말 단 한토시도 빠짐 없이 똑같이 얘기하는 글을 찾았습니다.. 

 

딱히 제가 얘기할 필요도 없이 이 지웨이에서 얘기하는 대로 하면 제가 한 것과 똑같은 것입니다. 전 지웨이 관계자님이 얘기한 방법을 보고 살찌우지 않았습니다. 그냥 인터넷에 전문가 조언을 종합해서 했는데,

 

지웨이에서 조언하는 방법이 싹다 들어있었으니 그냥 이 자료를 추천드리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http://www.gwhey.com/m/board.html?code=proteinz_board4&page=37&type=v&num1=990697&num2=10000&lock=N

 

유당불내증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웨이 전담 트레이너 RED입니다 고객님 근육을 키워주는 영양소로 가장 핵심적인 것은 단백질 입니다. 그런데 단백질 중에서도 근육성장과 매우 밀접한 연관이 있는 것은 유청이라 불리는 단백질 입니다. 유청 단백질은 치즈를 만드는 과정에서 나오는 맑은 액체 입니다. 이 액체에 담긴 단백질의 품질은 지구상 어느 단백질보다 우수합니다. 소고기나 콩 단백질보다도 월등합니다. 이것은 유청이 다른 여타의 단백질보다, 근육 내 흡수되는 비율이 더 뛰어나고 근

www.gwhey.com

(위 지웨이 측 답변 요약)

1. 밀가루 음식을 피해라 (흡수율 엄청 낮다)

2. 활동한 만큼 많이 먹어라. ( 조금이라도 간식을 중간 중간 먹어라) 

3. 늦게 잠들지 마라 (생활 패턴 잡고 잠자던 시간에 일찍 잠들고 규칙적으로 일어나라) (젤 중요함 - 나같은 경우엔 생활 패턴 깨지면 뭔 짓을 해도 살 절대절대절대 안찜 자는시간 일어나는 시간 딱 맞춰야함 1~13번 다 지켜도 3번 안되면 걍 말짱 꽝이니 이거 안될거 같으면 노력하지 마세요~ 나같은 경우는 절대 안쪘습니다. 그냥 노력에 비해 안찌는 걸 수 도 있고 안찌는건지 모르겠으나 피눈물 갈아도 새벽에 잠들고 마음대로 일어나면 절대 안쪘습니다.) 

4. 식사 전 후 중 15분 사이로는 절대 물을 섭취하지 말라 (국물 음식 안좋음)(소화 흡수 방해)

5. 너무 싱겁게 먹지 말라 그렇다고 너무 짜도 안됨(흡수율 떨어짐)

6. 규칙적인 생활 해라 먹는 시간 운동 시간 딱 정해서 몸이 기억해서 휴식시간과 운동시간을 인체가 받아들여 성장이 빠른 듯 (나의 얇은 지식 뇌피셜)

7. 늦게 자면 호로몬 낮게나옴 일찍자야함

8. 자위,성관계 자주 하면 안됨 (몸이 너무 피곤해짐... 피곤하면 근성장 방해 피로 회복이 잘되야 운동할때 UPUP)

9. 음주 노노

10. 단백질 많이 섭취는 금물

11. 야채 골고루

12. 신경질 적이면 절대 안됨 - 어쩐지 주변에 신경질적 극하게 예민한 사람들 다 삐쩍꼬랏음...;;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나한텐 이게 젤 중요함... 마음만 편해도 살 진짜 잘찜)

13. 포만감 느껴지게 섭취하면 안됨. (이거 진짜 중요함, 배부르다고 살찌는거 아님 과식은 장 흡수 낮추고 몸만 망가트림,  먹은듯 만든 조금식 조금식 매우 자주 먹어야함, 허기나, 배부름을 느끼면 안되고 항상 평균을 유지해야함. 배부르지도 않고 배 고프지도 않은 상태. 진짜 중요함 이거.)조금이라도 배부르다 느껴지면 과감하게 바로 숫가락 내려 놓고 다음에 시간 좀 한시간 지나서 먹던가 해야함, 진짜 중요한거라 과식 절대 안됨 멸치들 중에 짜증나게 배부르단 느낌 들 정도로 과식하는 사람들은 걍 살찌긴 포기하는 습관이라 보면 됨 소화 흡수 1도 안됨 몸만 상함)

14. 설사를 자주하면 절대 살 안찜 (난 맨날 설사해서 병원을 가든 뭘 가든 약 지어먹었음 설사 안하니 살 잘찜)

 

마지막으로 지웨이가 언급하지 않은 내 조언은 

음식 씹을때 꼭 많이 씹어서 삼켜야함. 그래야 소화 흡수 잘되고 몸에 피로를 덜 줄 수 있음 소화 잘되는 탄수화물 음식, 고구마 감자 이런거 대박 좋음,

 

우리가 몸으로 근력운동 하는 것 보다 음식 섭취해서 몸에서 운동하는 것이 오히려 신체적으로 더 피곤함을 느끼는데

음식을 많이 씹어서 삼키면 몸 안에서 운동을 적게하기 때문에 피로감이 덜해서 

실질적으로 살찌우기 필요한 운동인, 근육 성장에 필요한 근육들을 더 많이 회복 시킬 수 있음. 근육들은 신체에 피로가 없어야 빨리 회복 하니 말이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