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헬 (일상)/운동

살찌우기 운동 vlog 시작~ 61kg 멸치남이 80kg 목표 키헬 유튜브

by 유튜버 키헬 2019.09.02

태어날때 부터 외소하게 태어났고, 여자보다 훨씬 말랐다. 키는 173인데 몸무게가 군대 입대전에 48kg 으로 겨우 들어갈 수 있었다.

 

20살때 까지 한번도, 50kg 에서 살이찐적이 없었다. 많이 먹어보라 해서 먹어도 오히려 배탈만 날 뿐 살찌는건 꿈만같은 일이었다.

 

근데,, 웬걸. 군대를 가고 보니, 살이 12kg이 찐거다. 나도 살이 찔 수 있는 체질이였다는 걸 그냥, 생활 습관 때문에 안찌던게 증명되었으니 이제, 전역 후에도 노력하면 계속 성장하겠구나 했다.

 

 

그래서 헬스장을 다녔고, 66kg 까지 달성하여 70kg 도 금방이겠거니, 나의 의지력에 스스로의 자존감이 높아졌고, 매일 하루하루 건강한 삶을 살아갔다.

 

하지만 한계에 부딪친다. 작은 사회 스트레스로 인해 예민한 성격은 어찌할 수 없는 것인지. 과민성대장증후군 이라는 녀석이 따라 붙을때마다 살이 쭉쭉 빠지고 건강이 나빠진다.

 

위염 위장약을 달고 살고.. 하 아무튼 조금식 내 몸에 나쁜 과민성대장증후군, 위장 위염 장트러블 에 대해 면역이 될 수 있는 건강식품과 운동을 열심히 해서 개선하여 목표 몸무게를 달성하고자, 열심히 노력하려고 유튜브를 시작했다.

 

아마 사업이 나빠지면 또 이 운동을 관두지 않을까 걱정이 앞서지만 이왕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썰어야 하지 않겠나 하는 마음으로 덜컥 유튜브 촬영을 시작하게 되었다. 꼭 이왕 시작한거, 무 정도는 썰어서 성과를 보고 싶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