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헬 (일상)/운동

수입산 맥주만 먹으면 배탈나는 체질.. 위염

by 유튜버 키헬 2019.08.19

항상 몸이 안좋아서, 병원을 찾게 될 때 마다, 약국에서 주는 약 봉지에 항상 적혀 있는 것이 바로 위염과 관련된 치료약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신기하게도 머리가아파도, 허리가아파도, 복부가아파도, 목이부어도, 항상 포함된 것이 위염... 안좋았던 것은 달고 살고 있는 것 같다.

 

맥주만 먹으면 항상 배탈이 난다. 이는 우유를 먹으면 무조건 배탈나는 사람과 같은 증상이라고 하는데, 그것도 나다..난 우유 먹으면 100% 배탈이다. 

 

"의사 선생님.. 저, 맥주만 먹으면 배탈이 납니다." , " 그건 사람마다 우유먹어도 배탈나는 사람도 있는 것 처럼 몸에 안맞는 것 처럼 하하하~"

 

 

아주 불행하게도 난, 몸에 조금이라도 안좋다고 하는 모든 식품에 예민하게 반응한다. 참 저주반은 몸이다. 성격도 조금 나이먹고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부정할 수 없는 예민함이 어느정도 있다.  성격이 예민하여 몸이 너무 예민하게 반응한다.

 

큰 병원에는 가서 검사는 받아봐야겠고 항상 핑계로 시간이 없다고 안움직여지는 고장난 몸을 끌고 항상 일을 하고 산다.

 

위염은 대부분 스트레스 많이 받거나 하면 생긴다고 한다. 커피를 많이 섭취해도 그렇다고 한다. 난 다른건 모르겠고 아무래도 스트레스가 1위고 두번쨰가 맥주 때문에 이 사단이 난 것 같다.

 

위염 치료에 아주 좋다는 사과와 당근이 있다는데  마트에서 사과 와 당근을 대량 사놓았다. 앞으로 아침마다 밥대신 사과 당근 주스로 위염과의 작별 식습관을 시작해야할 것 같다. 

 

정말 몸이 아프니 이러다 사람 죽겠구나.. 생각이 든다. 어릴때와 다르게 몸이 바로바로 반응하고 느껴진다는게 참 살기위해 운동해야 한다는것을 몸소 느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