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마비노기 테섭 - 아본 가는 방법 G13 비극의 음유시인 (그랜드 마스터) 본문

꿀팁 리뷰/게임 리뷰

마비노기 테섭 - 아본 가는 방법 G13 비극의 음유시인 (그랜드 마스터)

유튜버 키헬 2019.07.15 19:54

그랜드 마스터? 타라에서 그 타이틀을 따야 강력해진다는 소식을 듣고, 미션을 받기 시작했는데, 아본에 가서, 결승전 미션 클리어 하라는 퀘스트를 받게되어 아본을 스마트컨텐츠로 찾아 봤는데 도무지 가는법에 대한 설명이 없다.

 

그래서 알아본 결과, 셰익스피어의 G13을 진행해야지만 할 수 있는데, 테스트서버의 경우에는 던컨에게 대화걸면 누렙에 따라 퀘스트를 골라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던컨에게 클릭하여 메인스트림? 그 메뉴를 선택하고, G13을 진행하면, 처음에 알비던전을  귀걸이 넣고 돌라는 퀘스트를 준다, 매우 약하니 가뿐히 클리어하고, 던컨에게 말걸면, 깃털 하나를 주는데, 아본 마을로 갈 수 있는 영구적인 기털로 보인다.

 

아본에 와서, 극장 쪽으로 간 후, 들어가기 하면, 무도대회를 진행할 수 있었다. 개꿀~ 요즘 마비노기 테스트서버에 빠져 살 고 있다. 많은 분들이 친절하게 템도 주고, 정보들을 많이 알려줘서 친해지신 분도 몇 계시고, 점점 유저수가 늘어나는게 보인다. 오랫동안 하지 않았던 마비노기 새로운 컨텐츠가 너무 많아서 혼잡하지만 천천히 알아가는 재미에 빠져산다.

 

현재 테섭에는 거의 프리서버 만큼 사기적인 아이템을 무료체험판으로 뿌리고 있으니 새로운 컨텐츠들을 즐기기엔 아주 강력하게 케릭터를 빠르게 성장 시킬 수 있으므로 놀러 한번식 오는것도 좋을 것 같다. 키헬 친추 하시면 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