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리뷰/게임 리뷰

2019 마비노기 테스트서버 체험~ 한방에 만렙+스킬 풀 1랭 + 돈1500만 등등 지원

by 유튜버 키헬 2019.07.04

요즘에는 한가지 게임을 꾸준히 할 수 있는 시간이 없기 때문에 잠깐 얼마나 변했나 체험해보고 싶어서 옛날 게임들을 접속해보곤 한다.  바람의나라,메이플스토리,어둠의전설,일랜시아,아스가르드 등등 외에 넥슨의 과거 명작게임들을 들어가보는데, 아무래도 단시간에 빠르게 현재 컨텐츠 까지 금방 볼 수 있는 것은 

경험치 배율이 굉장히 높은 테스트 서버를 선택해서 얼마나 변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시간 절약이다. 그냥 체험만 해보는 것이니 말이다.

 

마비노기 테스트서버를 접속해 보았을때 바로 어빌 포인트를 1000개나 주고 시작하며, 환생은 무한이다. 그릭로 펫을 얼마나 많이 주는지, 펫이 대략 10마리 정도나 주기 때문에 일주일 가량 탐험 하듯 즐기기엔 딱이다.

 

펫 하나도 본서버에선 몇만원식 하는 것이니, 

시작한지 하루만에, 폐카 일반 을 솔플로 돌았습니다~ 대미지가 무려 평타 4000식 뜨고, 파이널히트 쿨타임이 70초쯤 되게끔 세공 질을 파이널히트 기준으로 해놨기 때문입니다. 저는 10년전 유저라서 폐카 한번 돌때 사람 2팀을 만들어서 수십명에서 몇시간동안이나 돌았던 기억이 있는데, 케릭터 만든지 하루만에 솔플이라니 상당히 재미를 보았습니다.

 

 

스킬이 모두 1랭인데, 처음에 계정을 만들면 모든 스킬을 배워서 만들어지며, 모두 9랭크로 생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걸 1랭크로 작업을 해주어야하는데 직접 찍을 필요 는 없습니다.

 

티르코네일을 타고 던컨에게 찾아가 보도록 하세요~

펫이. 옛날 펫이 아닙니다.. 옛날 말과 빗자루 있던 시절의 펫의 성능이 아니라 10000배 좋습니다.. 거의 순간이동 수준의 스피드라서,  정신차리기도 힘듭니다. 스피드핵 만큼 너무 빨라요..

 

테스트서버의 모든 혜택은 던컨이 제공하니까 던컨에게 찾아가신후 거래 하시면, 상당히 사기적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던컨이 판매하는 코인은 스킬 랭크를 1랭으로 수련해주는 버그템 같은것도 팔고 있고, 고급 장비템이 1000원 미만입니다. 케릭 생성하면 총 1500만 수표가 주기 때문에 아이템 구매 비용은 부담 없습니다.

 

고급 아이템이 던컨 앞에 다 버려져 있길래 뭔가 싶어서 거래하기 눌러봤더니 던컨이 매우 저렴한 몇백원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오늘은 모든 스킬 1랭크 찍고 하드버전 알비상급던전 가봐야겠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