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리뷰/꿀템 리뷰

샤오미 SOLOVE 휴대용 모기 퇴치기 P1 구매 후기

g마켓에서 구매한 모기채다. 내구 구매한 사이트 링크는 여기로 참고하시길 바란다.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617220899

 

기타 휴대용 ₩0

샤오미 SOLOVE 휴대용 모기 퇴치기 P1/파리채/레드

item.gmarket.co.kr

내가 구매한 가격은 2만 400원이었고, 해외배송되는데 까지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리는 제품이었다. 평일 2주정도 라서, 주문해놓고 잊어버릴 정도로 기다려야 했었다.

 

그래도 제품이 마음에 든다면 끝이다. 상당히 품질은, 모기채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퀄리티가 좋았다. 고급스러웠고 튼튼해보이는건 물론 단단했다.

 

내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첫번째, 모기 퇴치 파리채로 쓸 수 도 있고, 가만히 세워두면 모기가 좋아하는 블루LED가 나오고 전기가 돌아가므로, 자동으로 잡아주기까지 한다.

 

잠자기전에 이거 작동시켜놓고 자고 일어나면, 모기가 3마리 잡혀있고 한번도 모기가 물리지 않은 적도 있지만, 가끔은 모기가 물려서 일어나보면, 파리채에 한마리 잡혀있고  다른 놈한테 물리기도 하기 때문에, 그냥, 모기에 대해 조금더 안물릴 기회가 생긴것이지 이거 쓴다고 해서 밤에 절대 모기에게 물리지 않는건 아니라서,

 

대충 잠들기전에, 에프킬라로 조금 처단을 하고, 이거 작동후 잠들고 일어나면 모기가 물리지 않는다.

 

이게 화이트랑 블랙 색상은 25000원이고 저 색상이 20000원이라서 색상은 꾸리해도, 성능에는 다르지 않으니 저 제품 색상을 선택했는데, 상당히 반틈은 만족스럽다.

led 불빛이 생각보다 그렇게 밝지 않아서 모기가 찾아가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은 들긴 하다. 광고에서는 저 색상에 모기들이 아주아주 좋아하는 빛을 발사 하는 것이라서, 밤에 켜두면 나..대신에 저기에 달라 붙어 죽어버린다고 광고는 되어 있는데,  3마리나 잡혀 죽어있는거 보면 이놈 덕분에 오늘 밤도 살았구나 라는것에 감사함을 느낀다.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다. 낮에는 직접 들고 다니면서 처단하고 밤에는 세워놓고 켜두면 알아서 잡아주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