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리뷰/꿀템 리뷰

키헬컴퓨터 구두 판매를 시작하다? 예쁜 운동화 많아요오~

어떻게 하다가, 컴퓨터 수리점에 웬 구두가 들어서게 되었는가에 대해 얘기를 시작해야할 것 같다. 나보다 두살 많은 형님은, 어릴때 부터 아디다스 의류 쪽에서 부서장이란 직책에서 일을 하다가. 개인 의류 사업도 했었고, 구두판매점에서 몇년간 일도 했었던 경력으로 의류,구두 가방에만 15년을 일했었다.

 

형님의 전에 다니던 직장에서 이 대량 물량들을 대신 맡아오게 되어 나까지 가세하게 되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은 상품들이 많아서 판매해도 좋을 것 같다는 마음이 들었기 때문.

 

원래는 거의 돈도 안남게 헐값에다가 도매로 대량으로 팔아넘겨 이윤도 거의 없고 노동비가 오히려 더 나가겠다는 느낌이 들어 도매로 싹다 팔아치워먹기엔 노동비에 비해 돈 푼돈 벌어먹는 짓꺼리라서, 그건좀 에바인거 같고, 이런 상품을 그런 헐값에 넘기기엔 마진도 거의 남지도 않았고 내가 팔면 푼돈 보단 용돈을 벌텐데 라는 생각에 너무 아까웠기 때문이다.

 

인터넷에 이 구두를 검색하면 최소 1만원은 훨 넘어가는 제품들이다... 그걸 나는 반에반값  5000원에 팔고 있어서 적당히 용돈 벌이가 되는 수준이다.  지금은 당근마켓에 올리고 동내 사람들끼리만 거래하고있다~

 

절대 환불과 교환은 진행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이걸 가져오는 노동비만 해도 이 용돈 벌이가 겨우기 때문에... 환불 교환까지 진행하면 이 장사를 하는 의미가 없을 만큼 돈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ㅠㅠ.

 

많은 고객들이 이해해주었으면 좋겠다.

 

 

다음에도 대량으로 물량이 들어올 생각이다~ 많이들 찾아오셔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다~ 득템 해가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