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헬 (일상)/요리

베스처 밀크씨슬 골드 (피로는 모두 간때문이다? 간 건강 회복 식품!)

간에 굉장히 좋다는 건강식품중에 대표적인것이 바로 이 밀크시슬이 아닐까 싶다. 해당 제품은 베스처 밀크씨슬 골드라는 제품인데,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하지만, 평가도 가장 많이 받은 인지도와 인기가 있는 제품이라고 하여 선택했다. 사람들은 건강기능식품을 먹으면 마법의 묘약처럼 건강이 찾아 돌아온다고 믿는 사람들이 많은데...

 

건강기능식품은 현재의 조건보다 더 나빠지지 않게 도와줄 뿐 잃어버린 건강을 찾아주지는 않는다.. 그런건 병원을 가서 전문가 진단을 제대로 받아야 조금 개선될 뿐 과학의 힘을 빌려야 한다. 고로므로 이 것을 먹고 건강을 찾는다는거는 하늘에 별을 따는것과 같다.

 

그래도 더 나빠지지 않고 현재의 건강함을 유지하기 위해 찾는 이 건강기능식품은 추천할 수 있다. 그래서 이거 먹어도 아무런 효과가 없던데 (?) 라는 평가를 보고 구매를 망설인다면 하지 아니한것이 좋다.

 

밀크시슬 이라는 천연 원료의 식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식품으로 사용해도 된다는 안전 허가가 떨어진 음식이다. 이 식물에 들어있는 씨앗에서 추출되는 실리마린이란 그 성분이 우리가 원하는 간건강에 도움되는 제품이다. 그래서 밀크시슬을 구매할때에는 실리마린의 성분이 얼마나 적정하게 함량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다나와 검색에서 나오는 영양정보다 실리마린이 650mg 이 들어 있다고 안내되어 있고 각종 8가지의 비타민이 들어 있어 피곤함을 한방에 물리쳐줄 수 있을 것 같다.

 

포장이 제대로 되어 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게 있는 것 같고, 나는 여러가지 비타민을 챙겨 먹고 있기 때문에, 1일1회 섭취중 반틈 쪼개서 0.5개 섭취하려고 한다. 좋은건 놔눠 섭취..

 

섭취하고 뒤끝이 전혀 없다. 깔끔하다~ 아무런 냄새나 맛이 크게 거부감이 없어서 좋다.

유통기한은 딱 1년 정도 남아 있었다.  내가 구매한 한통이 3달치라서, 아주 넉넉한 것 같다. 나는 반틈 쪼개 먹으니 약 6개월동안 섭취할 것 같고. 가격인 90정에 9천원 정도 했다.. 대박 저렴하다.

알레르기에 주의하라고 하는데, 나는 굉장히 예민한 체질인데도 섭취후 아무런 부작용이 없었다. 나처럼 예민한 체질이 괜찮다면 거의 100000명중 1명 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위에도 적혀 있듯이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약품이 아니한점 명심하여야 한다. 이건 정말 꾸준히 오랫동안 먹었을때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건강식품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