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영화 '마담 싸이코 Greta , 2018 ' 멧돌에 손잡이가 빠졌나.. 본문

영화/외국영화

영화 '마담 싸이코 Greta , 2018 ' 멧돌에 손잡이가 빠졌나..

유튜버 키헬 2019.06.05 23:15

클로이 모레츠가 나오면 무조건 100점이다!! 라는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써, 이 영화는 저에게 100점 짜리 영화임은 영화 보기전에 이미 마음속에 점수가 메겨졌습니다. 선댓후 감상 처럼 선 100점 평가 후 감상할 만큼 클로이모레츠 배우 작품은 하나도 빠짐 없이 보게된 저로써는. 

 

이 작품을 보고 한마디 평가 남길게 있다면.  " 어이가 없네 " 

 

클로이모레츠가 이제는 작품을 선택하는 능력을 조금 의심해 보아야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개연성을 지나가는 개따위에게 줘버렸는지, 뭔가 좋은 작품 흉내낼려고 애써 따라 만든 듯 한 느낌만 들어서 어색하다가 뻔하다 못해 뻔뻔했지 않았나 느낄 정도이니 말입니다. 이번 작품은 실망스러움을 표현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니면 내 감정이 이상해 져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뭔가 뻔한 스토리에 어이없는 개연성이 만나니 3류 작품 같은 느낌이 몰씬 들었습니다.

 

지하철에 웬 헨드백이 떨어져 있어서 주인공 클로이 모레츠는 주워 주인을 찾아주기로 한다. 마음씨가 얼마나 순수하고 착했는지 직접 주인집에 방문하여 웬 할머니에게 전달한다. 할머니는 아주 소중한 가방 이었다면서 커피한잔 꼭 대접해야 하니 들어오라고 하기 시작하면서 예견된 싸이코할매의 집착이 시작되는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