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외국영화

쏘우 초딩 버전 영화 후기 '이스케이프 룸 The Escape Room , 2019'

키헬의 개인적인 평점 ~

 

방탈출 게임을 소제로 한 영화 이스케이프 룸.. 일단 호불호가 굉장히 강력한 작품임이 분명했다. 1등 평가와 최악의 평가가 너무나도 상반되는 반응이 있기 때문, 인생 작품이었다. vs 알바가 아니냐?

 

일단 나의 느낌을 얘기한다면, 그렇게 사실 나쁘진 않았다. 저평가 되어서도 안되고 고평가 되어서도 안 되는 그런 느낌이라고 할까. 일단 네이버 평점이 얘기하지 않겠나.. 2000명 평가에 7.7점이고 직접 영화 관람객의 평점은 7.9점이면 그냥 내가 설명한 느낌과 딱 들어맞는 그런 점수다.

 

그래서 큰 호불호를 느낀 사람은 최악일 것이고, 취향저격한 사람에겐 인생 작품이 될 수 있다. 쏘우의 약한 버전이라고 할까. 쏘우 같은 영화를 보고 싶은데 너무 잔인해서 보기 싫다면 이 영화는 당신에게 최고의 작품이 될 수 도있다. 중간을 적절히 잘 지켜서 쏠쏠하게 잘 볼 수 있다.

 

그렇게 이해하기 어려운 영화도 아니고, 보는데 지루한 부분도 없었고. 끝까지 몰입하는데는 나쁘지 않았으면 무조건 중간 평점 가는 거다.

 

보고 나서 후유증이라고 할까, 여운 남는다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찜찜함을 남겨서 여러 번 보게 하는 그런 영화는 인생 영화라고 얘기할 수 있으나, 이 작품은 그냥 이걸로 끝이다. 1년이 지나면 이 영화를 내가 봤었나? 다시 봐도 처음 본다는 듯이 금붕어가 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인상을 남기진 못한 작품이라 가볍게.. 보면 좋을 것 같다.

 

네이버 영화정보

나에게 날아온 우편물. 방탈출을 하면 10억을 준다는 내용을 받고 출발하게 된다. 그 후 벌어지는 일들은 참가자들의 생존력을 목숨을 걸고 테스트하게 되는데.. 오 마이 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