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인생 미드 '루머의 루머의 루머' 미국의 청소년 왕따 사회문제를 다룬 어두운 이야기. 본문

영화/인생 미드

인생 미드 '루머의 루머의 루머' 미국의 청소년 왕따 사회문제를 다룬 어두운 이야기.

유튜버 키헬 2019.04.10 11:50

사실, 이 작품을 보면 단 한번도 마음이 편하게 볼 수 없다. 그만큼 우울한 이야기가 될 수 있지만, 끝까지 볼 수 밖에 없는 집중을 보여줄 만큼, 상당히 내용들과 몰입감의 궁금증들은 장난이 아니다.

 

10대의 소녀가 스스로 죽음을 선택했고, 그 소녀는 마지막으로 자신의 비밀을 테이프에 담아 믿을 수 있던 중립을 지키던 친구에게 부탁을 하며 쓸쓸히 떠나게 되었고, 그 테이프가 재조명되어 사회에 큰 충격을 주게 되면서, 사건들이 발생하기 시작한다.

 

과연 정의는 살아날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 때문에 쉴 수 없이 보게 된다. 부패한 권력가들이 승리할 것인지, 진실의 정의가 이길 것인지 그리고 진정한 그 소녀의 진정한 가해자는 대체 누구인지에 대해 밝혀가는 심리 싸움이 시작된다.

 

주말에 이 작품 하나면 개꿀 휴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일요일도 방콕으로, 혼자서 몰아보기 땡기려 했는데, 심지어 시즌2까지 있고 시즌3가 나온다고 하니, 그만큼 미국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작품이라. 꼭 한번 봤으면 좋겠다. 보게되면 끝까지 봐야하니 바쁘지 않는 특별한 계획이 없을때 늘어지게 볼 수 있는 날을 잘 골라서 보셔야 할 것 같다. 

 

개인적인 평점 : 5.0 만점!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

#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Copyright ⓒ 2018. All Rights Reserved.)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정신노동을 피하기 위해 인간이 쓰지 않는 편법은 없다. - 토마스 a 에디슨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