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대구 상인3동 주택가, 쓰레기 배출 안내, 집앞 대문에 놔두고 요일 마다.. 본문

키헬 (일상)/일상

대구 상인3동 주택가, 쓰레기 배출 안내, 집앞 대문에 놔두고 요일 마다..

유튜버 키헬 2019.03.08 13:25

아파트에 살면, 이런 분리수거 같은 경우게 편리해서 좋다. 집앞에 옹기 종기 모여잇는 쓰래기통에다가 분리수거를 하면 되지만, 주택가에 사시는 분들은, 조금 번거로울 수 가 있다.


최근에, 키헬컴퓨터라고 창업을 시작해서 상가에 자리를 잡았는데, 분리수거를 집앞에 내놓고 있는데 요일마다 다 각자 다른 쓰래기를 놔둬야 한다.


예전에는 전봇대 같은 곳에 모아두곤 했는데, 양심불량자가 있어서 그런가 바뀐것 같다.



생활 쓰레기는 종량제봉투에 담아 집앞에 일요일을 제외한 모두 놔두는걸로 되어 있다. 흐흠.. 이게 아침에 둬야하는지 저녁에 둬야하는지 헷갈린다. 그런 말은 없으니..


음식물도 납부필증 붙이고, 월, 수, 금에 가져가기로 되어 있다. 이 또한, 시간 언제 놔둬야하는지 애메하다. 다음에 전화를 한번 해봐야겠다. 옆집에 보니 금요일 오전부터 음식물 통을 내놓을걸 보니 시간 제약 없이 그냥 두는 것 같다.


재활용품은, 화 목 토 다.  재활용품을 투명한 봉투에 담아야하는걸 보았다. 투명한 봉투를 준비해야겠다. 재활용품이라면, 페트병이나, 비닐 같은건데 각자 구분해둬야하는지 모두 한곳에 때려박아놓아야하는지도 애메하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