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직접 상가 간판을 현수막으로 셀프로 혼자서 걸기. 본문

키헬 (일상)/인테리어

직접 상가 간판을 현수막으로 셀프로 혼자서 걸기.

유튜버 키헬 2019.02.28 21:26

컴퓨터 창업을 시작한지 이제 14일 정도 지난 것 같다. 간판을 달려고 하니 가격이 무려 100만원이 든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컴퓨터 장사라는게 잘될지 안될지도 잘 모르고, 취미로 하는 작업이라 큰돈은 아끼고자, 현수막을 직접 걸어 놓았다.


건물 주인집에 부탁하여 사다리를 빌려서, 그냥 망치 가지고, 콩콩 때려 박은 다음에, 현수막을 좌우만 돌돌 말은 상태로 호치케스로 찝고, 못이 박히는 자리에 칼자국을 내놓아 못을 박고 빠지지 않게 철사를 걸어서 돌돌 못에 말아 놓았다.



현수막 가격은 1만원도 안되서 택배로 받아 보았다.


구매처는 : https://www.publog.co.kr/sub_placard/list.asp?gclid=EAIaIQobChMIjYfcxozW4AIVGa6WCh3HTQ1UEAAYAiAAEgILe_D_BwE


퍼블로그라고 해서, 이미지 파일만 전달해주면 간단하게 택배로 현수막을 보내준다. 


우측에 세워 놓는 것은 고급배너 라고 해서, 고급 pet로 제작되는 녀석인데 실외용을 샀어야 했는데 실수로 실내용을 구매해서 뒤에 아령과 나무작대기를 연결해서 지지대를 만들어 놓았다. 건물주인께서는 바람 불면 쓰러진다고 하는데,  내 팔힘으로 쌔게 밀어도 땅에 박힌듯이 꼼짝도 안하는데 절대 태풍이 와도 버틴다고 생각한다.


앞에 붙인 시트지는, 친구 아시는 분께서 자동차 랩핑 시트지를 하시는데, 거기서 고급 시트지로 15만원 주고 했다.


이제 장사준비가 끝이 났다 ^^


공공연한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양심적인 '키헬 컴퓨터' 네이버에 검색해 보세요.  이익보단  정직한 양심을 최우선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대구 달서구 상인점 수리 문의 : 010 삼0칠5 25오0

대구 달서구 상인점 수리 문의 : 010 3공7오 이550

(카카오톡 ID : kihel01



컴퓨터 수리 무료 상담소 카카오톡 참여 링크 : https://open.kakao.com/o/gGtS0c3

직접 수리하는게 돈아끼는 지식! 무료로 상담 받으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