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아쿠아맨 AQUAMAN , 2018 언제나 히어로몰은 유치했으니까. 본문

영화/외국영화

아쿠아맨 AQUAMAN , 2018 언제나 히어로몰은 유치했으니까.

유튜버 키헬 2019.02.01 04:13

슈퍼 히어로몰 영화를 한대 다 모아놓은 작품이다. 아이언맨 같은 느낌도 있고.. 히어로몰은 극히 유치할 수 있으니, 처음에 10분만 딱 보고 결정을 하는 편인데 조금은 속은 부분도 있는 것 같다.


처음에, 리트리버(?) 멍멍이가 나오는 부분에서 멍멍이만 잘 이용해서 만들었다면 나같은 멍멍이덕후들에겐 따뜻한 시선으로 볼 수 있었을텐데.. 그 결정하는 타임 10분만 멍멍이가 나오다가 안나와서 대략 후반부 부터 기대감이 없어진거 같다.


보통 히어로몰 중에서는, 멍멍이와의 호흡이 유머스럽게 잘 만들어진 작품들이 굉장히 많았기 때문에 이 작품도 조금은 유머스런 부분이 없을까 했지만 그런 센스가 부족했기에, 오로지 개연성 부족한 전투씬.. 만 흥하게 보다가 끝나버리니 이야 말로 애들영화가 아니겠는가.


아무튼 난 볼만은 한 것 같았으나,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그래도 처음부터 끝까지 보게만드는 CG와 액션은 나름 평균은 했으니 말이다. 


영 볼게 없겠다 싶으면 추천하고 싶다. 이 영화는 20대 남성들이 평가를 가장 좋게 주었다고 합니다. 



줄거리야... 등대지기 남성이 어느날 비닐갑옷을 입은 바다의 여왕을 구하게 된다. 그렇게 사랑이 시작되어, 바다속 여왕과 인간 사이의 아들을 낳게되고 그 아들은 왕이된다는 액션 판타지다. 줄거리만 봐도.. 히어로 유치뽕짝이니 히어로몰을 상당히~? 좋아하시는 분들만 보면 좋을 것 같다.


개인적인 평점 :  그래도 보는 내내 집중은 잘 되던듯.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