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나니아 연대기 -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2005 꾀나 유명한 작품인데 2편은 그만.. 본문

영화/외국영화

나니아 연대기 -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2005 꾀나 유명한 작품인데 2편은 그만..

유튜버 키헬 2019.01.31 23:43

The Chronicles Of Narnia: The Lion, The Witch And The Wardrobe 매우 유명한 작품이라고 해서 한번 정도는 봐야하지 않을까 해서 보게되었다. 내가 굉장히 좋아하는 반지의 제왕,을 제작한 제작사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어떻게 재미 없을수가 있겠는가,


하지만 성인이된 지금 내가 보기엔 어린이들의 낭만을 지켜주는 이 작품은, 어느 한구석도 집중이 된적이 없었던 것 같다. 동물들이 말을 하고 함께 으쌰 으쌰 모험을 떠나 왕국을 지켜 왕이된다는 어설픈 이야기가, 어릴때 보았으면 아주 좋았을 것을.. 지금 보기엔 아주 늦었다.


반지의제왕은 언제나 봐도 어릴때 봤을때나 지금 다시 본다 한들, 흠이 없는 작품으로 꼽는다면. 이건 어린이 동화 속 영화는 좀 아닌듯 싶다.



줄거리야, 제목 그대로, 낡은 대저택에 있는 옷장속에 들어갔더니 새로운 나니아 왕국의 문에 들어간다는 설정과, 그속에 말하는 동물들과 마녀와의 한판 대결이 담긴 작품이 되겠다.


간만에 1점 평점 준다.  나같은 성인이 보기엔 10분도 못보고 딴짓하게 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