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트랜스포머의 범블비 Bumblebee , 2018 개인적 충분히 만족할 수 있던.. 본문

영화/외국영화

트랜스포머의 범블비 Bumblebee , 2018 개인적 충분히 만족할 수 있던..

유튜버 키헬 2019.01.29 05:25

모든 영화는 원작을 이길법한 작품은 존재하지 못했던거 같다. 적어도 내 기준에선 말이다. 아무리 잘만들어진 후작이라도, 2편으로써 내용이 충실히 이어진다면 그것으로 만족해야되지만, 처음에 느꼈던 신박한 내용을 가져오진 못한다는 것이다.


이번 작품은, 트랜스포머 첫 작품 만큼 대단한 cg와 스토리가 잘 만들어지진 못했지만, 처음 원작 처럼 고물차가 로봇이 되어 외계 기계를 만나게 된다는 설정과, 매력있는 배우들의 성장과정을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후편이 후편을 이어가면 갈수록 로봇이 나오는게 자연스러워지고 흔한 스토리가 되면, 새로운 느낌이 떨어져 흥미가 없어지는데, 이번 범블비 편은 다시 새롭게 스토리가 시작되니 충분히 볼만했다.


특히나 여배우가 매우 눈에 익는다.. 헤일리 스테인펠드 라는 여배우인데, 어쩐지.. 미국 하이틴영화에 관심이 많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작품 지랄발광 17세 여주였던 것이다.. 어쩐지 매우 친숙했던 배우라 이 영화를 좀더 긍정적으로 보았던게 아닐까 싶다.



트랜스포머 1편 처럼 이것도 원작 보단 부족한 느낌이 크지만 범블비가 처음으로 인간과 만나게 되는 귀여운 내용의 스토리다.


개인적인 평점 :  연령층과 성별에따라 매우 유치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주의바람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가장 추천을 많이한 영화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