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영화 '더 캣, 2003' 성인이 보기에도 재미 없고 어린이가 보기에도 눈물 바다. 본문

영화/외국영화

영화 '더 캣, 2003' 성인이 보기에도 재미 없고 어린이가 보기에도 눈물 바다.

유튜버 키헬 2019.01.25 06:56

Dr. Seuss' The Cat In The Hat 아무리 어린이 영화라도 주연 괜찮거나, 작품성이 좋으면 성인이라도 누구도 기분좋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던건 내 착각이었다.


이 영화에 대한 어느 부분에서 감명받아야할지 모르는걸 보면 그냥 애기들 보는 영화였다. 그렇다고 해서 어린이들이 재밌게 본다면 어른으로써 뿌듯할텐데 그것도 아니다.


여기에 나오는 고양이는 매우 무섭게 묘사되어 있어서 이 영화를 본 어린이 10명중 9명은 눈물바다가 되어 영화관이 난리가아니라고 했다.


그당시 초딩떄 이 작품을 보고 아직도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사람도 있다고 한다. 그래서 내용도 어린이용이 아닐까 싶어서 봤는데 그냥 내용도 어린이용이다.


이 영화에서 말하고자 하는 교훈은 못됀 아이 철들게 하는 영화임이 분명했다. 영화의 배경과 색감이 매우 예쁘다. 찰리 초콜릿 공장(?) 그거와 비슷하게 만들어졌다.


줄거리라고 말하자면, 나홀로집에 에서 악당이 꼬마들한테 당했다면. 이번 영화는 고양이 괴물이 주인공 꼬마들을 혼쭐내주는 나홀로집에 반전 영화라고 보면 된다.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

#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Copyright ⓒ 2018. All Rights Reserved.)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남의 조언을 듣지 않는 자는 도움을 받을 수 없다. 옳은 말을 듣지 않으면 비난받을 것이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