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키헬의 일상

액슬 A-X-L , 2018 인공지능 로봇 강아지 우정 이야기. 본문

영화/외국영화

액슬 A-X-L , 2018 인공지능 로봇 강아지 우정 이야기.

유튜버 키헬 2019.01.27 04:06

예전 몇년 전만 해도 영화계에서 인공지능이라는 소재가 조금은 특별하게 사용되고 많이 없었는데, 요즘에는 일상 처럼 곧 개발되는 현실을 이야기하는 것 마냥 자연스럽게 우리들 영화에 접할 수 있다.


과거에는 이런 인공지능 로봇을 보면 그냥 머나먼 미래 과학기술로만 보였기 때문에 흥미를 자극했었떤것이 분명했으나, 현재는 거의 도달하다 싶이 테스트작 ai로봇이 인간을 놀래켜 왔었기 때문에 영화에 나와도 자연스러운 것 처럼 보게 된다.


이번 작품도, 크게 놀라울 것 없는 인공지능 강아지와의 인간과의 교감을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그냥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런 평범한 미국 배경의 드라마틱 성장 이야기다.


조금은 아쉬운 부분도 있었다. 최첨단 ai 로봇이 좀더 화려하고 지능적으로 행동하길 바랬는데, 개연성이 조금 부족했던 느낌이 컸고 어떤 부분은 매우 첨단적임을 표현해놓고 다른 부분은 아주 꼴통보다 꼴통으로 너무 나약한 로봇의 모습이 상반되어 답답하게만 느껴지기도 했다. 그래서 그냥 소소하게 볼만했던것 같지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느낌이 컸다고 할까.


강아지를 무척 좋아해서 보았지만, 최첨단 인공지능 전투로봇이 제대로된 시원한 첨단 전투도 못보여주고 당하는 모습은 너무 답답함을 보여줬고, 해킹 같은 첨단 기술력과 스스로 생각하는 al 더욱 미래적은 기술은 뛰어난 부분에 대한 소재에서 많은 장면을 담지 못했기에, 평점을 크게 받을만한 영화는 아니었던 것 같다.


줄거리 - 네이버영화정보참조.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

#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Copyright ⓒ 2018. All Rights Reserved.)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우리가 노력 없이 얻는 거의 유일한 것은 노년이다.


개인적인 평 : ★★★☆☆



0 Comments
댓글쓰기 폼